여러분

제가 엄청난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진짜 정말 죄송해요

 

저번에 제가 블로그 옮기겠다고

백업했다고 했던 거 기억하시나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류가 자주 발생하면서

블로그를 옮기겠다 결심했고

이곳에 업로드 된 글들을 백업해뒀습니다

 

백업전 용량을 줄일 생각으로

쓸데없는 공지글과 잠담글들을 지웠는데

제가 생각없이 투표글도 같이 지워버렸습니다

 

네이버블로그에 올렸던 투표글은

소설 재투표를 하면서 지워버려

현재 남아있는 투표결과라곤

소설뿐입니다

 

아무리 정신이 없었다고 해도

제대로 확인하고 지웠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합니다

 

혹시라도 만화쪽 투표결과가 기억나시는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최근들어 자꾸 실망스런 모습만 보여드리네요

 

시간 내어 투표해주셨는데

모두 허사로 만들어버리고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에 소홀했던 점

모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투표에 관해 기억나는 게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꼭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