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락받은 작품입니다

무단전재는 금지입니다!!!




오역, 의역, 발식자 주의

불펌금지, 공유는 블로그 주소를!!

http://joniamhungry.tistory.com/




 【블로그 이용시 필요한 공지들 링크】


*저작권/무단전재 관련*


*요청 관련*


*R18 비번 관련*





























부남자 두 사람의 LINE7

 

 

 

 

그룹 LINE       차남과 삼남 제외

(1.       아카츠카 센세, 문제가 전혀 해결되지 않아요)

 

 

 

 

오소마츠 : 제발 부탁이니까, 바보 같은 카라마츠를 교회에 데려가서 어떻게 하려는 거 그만두지 않을래? 그 녀석 아무것도 모른다고? 그리고 심장에 나빠......

오소마츠 : 이치마츠가 카라마츠를 좋아하는 건 충분히 알겠으니까아......

 

쥬시마츠 : 이치마츠형, 카라마츠형 좋아하네-!

토도마츠 : 카라마츠형이 바보라서 다행이지만, [저기, 쿠소마츠. 나와 함께 교회로 가자. 반지는 없지만 괜찮잖아]라고 말하면 보통은 경멸하니까 말야!!?

이치마츠 : 그치만 쿠소마츠, [아아, 좋다! 같이 갈까! 반지가 필요한 건가? 백엔짜리여도 괜찮다면 그걸로 할까?] 라고 말했어

 

토도마츠 : - 정말!! 카라마츠형 왜 그렇게 경계심 없어!?

토도마츠 : 이치마츠형은 나나 쥬시마츠형처럼 귀여운 동생이 아니라고, 그냥 늑대니까!!!

이치마츠 : 그럼 그렇게 말하라고? 그녀석한테 이상한 취급 당해도 괜찮다면 말야

 

토도마츠 : 말할 수 있을 리 없잖아!? 나도 카라마츠형 좋아하니까!! 이상한 눈으로 보여지고 싶지 않고!!

오소마츠 : .........oh! like or love?

쥬시마츠 : 토도마츠.......?

이치마츠 : 후자라면 나와 한패

 

토도마츠 : 아니아니, 아니니까!! like인게 당연하잖아!?

토도마츠 : 호모마츠형과 같은 취급하지 말아줄래!!?

오소마츠 : 뭐어, 그렇겠지. 너 여자랑 데이트 자주 가고, 카라마츠한테 신랄하고

 

토도마츠 : 하아? 그래도 이치마츠형보다 낫잖아?

이치마츠 : 나는 이미 카라마츠boy니까

 

오소마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싫어했던 주제엨ㅋㅋㅋㅋㅋ

 

쥬시마츠 : 나도나도! 카라마츠 보-이가 될래!!

이치마츠 : 미안. 카라마츠boy가 되는 건 나뿐이니까....

 

쥬시마츠 : 그런가아--. 그럼 어쩔 수 없네!!

토도마츠 : 아니아니, 뭐냐고 이 사이비 종교 같은 건!!

이치마츠 : 하아? 사이비가 아니라고. 그런 저속한 거랑 같은 취급하지 마

이치마츠 : 뭐야? 시비거는 거? 그런거라면 흔쾌히 받아들이겠나고~? 톳티

 

토도마츠 : --!!! 아니야!! 시비 아니니까 노려보지 말아줘!!

토도마츠 : 그보다, 엄청 납득 안 되고, 불만이고, 빌어먹을 똥꼬털 타버려라 망할놈이, 라고 생각하지만, 사랑을 시작한 덕분에 카라마츠형이 정상적이게 됐다구?

토도마츠 : 최근, 카라마츠 걸이나 카라마츠 보이라거나 말하지 않잖아?

이치마츠 : ?

이치마츠 : 그 녀석 아직 똥 같은 말 늘어놓고 있잖아

 

오소마츠 : 그건 네가 녀석을 좋아하니까 콩깍지가 씌인거고.

 

이치마츠 : 뭔가, 일부러 나를 위해 생각하고 생각해서 말한 거라고 생각하니까 귀엽다는 생각이 들어서

 

쥬시마츠 : 그치만그치만! 나랑 카라마츠형이, 좋아-!! 라고 얘기 나누고 있으면 이치마츠형 엄~~청나다구!!

쥬시마츠 : 머리에서 푸른 버섯이 자라났어!! 굉장하지이-!!

토도마츠 : , 버섯!!? , 잠깐, 그거 어쨌어!!!? 설마, 먹은 건 아니지?!

쥬시마츠 : 카라마츠형이 먹으면 안돼!’라고 했는데, 먹어버렸어!

쥬시마츠 : 먹었더니 내 머리에서 핑크색 버섯이 뿅하고 자라났다고!!

오소마츠 : . 톳티의 색이잖아~

 

이치마츠 : 좋겠네, 톳티. 사랑 받고 있잖아

 

토도마츠 : 그으으으으우으으, 기쁘지 않아.....!! 솔직하게 기뻐할 수가 없다구!!!!

 

 

 

 

 

개인 LINE       쵸로마츠

(2.        이치마츠의 애정은 카라마츠에게 전해지지 않아)

 

 

 

카라마츠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쵸로마츠 : 뭐야, 갑자기ㅋㅋㅋㅋ

 

카라마츠 : 더는, 더는 무리, 무림다!!!!

카라마츠 : 대체 뭐야, 그냥 저번처럼 신랄하게 대해줘!!!! 내가 대체 뭘 한 건가!!? 데이트가 실패했나!!? 그치만 그건 내 탓이 아니니까아!!!!

쵸로마츠 : 'ω' )설마, 이치마츠

 

카라마츠 : Yes!!!!

쵸로마츠 : 자세히 알려주실까, 카라마츠씨

 

카라마츠 : , 나 피고인인가?

카라마츠 : 저번에 이치마츠와 나갔었잖아? 그때부터 이치마츠의 상태가 이상하다. 전에는 내가 말을 걸면 험악한 분위기였잖아?

쵸로마츠 : 바보처럼 상냥한 네가 형제한테 타인 취급당하고 있다고 생각할 정도인 걸

 

카라마츠 : 쵸로마츠도 그렇게 생각하지? 예를 들면, 쥬시마츠한테 [괜찮아] 라고 말하면, [하아, 망할 죽어]라는 소릴 듣고. [좋은 아침, 잘 잤어?] 라고 물으면, [네놈 때문에 최악이야. 죽어] 라고 말하고. [잠이 오지 않는 거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라고 물으면, [네놈의 자장가 따위 들으면 귀가 먼다고, 닥치고 있어 쿠소마츠. 죽인다 쿠소마츠] 라고 한다.

카라마츠 : 그리고 최악의 경우 손이 날아와 멍이 생길 때도 있다면?

 

쵸로마츠 : --, . 이제 그냥 남이라고 생각하는 편이 빠르겠네. 그걸로 형제라던가, 이제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싫으니까 괴로워도 어쩔 수 없지. 랄까, 왜 거기서 쥬시마츠를 예로 드는 거야? 그 천사가 그렇게 말한다면 누구라도 죽을 수밖에 없다고!?

카라마츠 : 뭐어, 아직은 잘 때 잠자코 옆에 있어줘서 좋지만 말야

 

쵸로마츠 : 뭐가 좋은 건지 나는 모르겠다....

 

카라마츠 : 그런 식으로 내 마음을 부수는 이치마츠가 최근 이상하다

 

쵸로마츠 : 카라마츠가 이상하다고 느낄 정도라면, 엄청나게 이상한 거겠지

 

카라마츠 : 아아, 이건 꽤 위험한 상황이라고 생각한다. 이치마츠 녀석, 내가 안녕이라고 하면, 응 이라고 답한다. 그뿐만이 아니라, 자장가를 불러줄까? 라고 물으면, 필요없으니까 빨리 너도 자, 쿠소마츠. 라고 말한다. 그리고 요즘 내가 편의점에 가려고 하면 따라와서 고기만두나 아이스크림 같은 걸 사준다. 지금까지 나한테 사라고 했었던 주제에!!

카라마츠 : 게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지려는 나를 잡아 주거나, 폼 잡으며 말해도 욕하지 않고 잠자코 있어주고, 평범하게 대화를 하고 있다!! 이게 대체 뭔가!! 네가 기분 전환으로 쓴 달달한 소설처럼 되어 버렸다고!!

카라마츠 : 폭풍 전의 고요처럼 무섭다만.....

 

쵸로마츠 : 들으면서, 내 소설 같은 이치카라를 볼 수 있을까 설레었는데, 그 녀석도 M이라고 해놓도 가끔 S 같은 짓을 하니까 말야.....네가 상냥한 이치마츠한테 익숙해지는 것도 조만간일 것 같네

 

카라마츠 : 오소마츠한테 상담할까도 했다만, 그 녀석한테는 너무 의존하고 싶지 않다

 

쵸로마츠 : 하핰ㅋㅋㅋㅋㅋㅋㅋ

쵸로마츠 : 오소마츠형 미움 받고 있어ㅋㅋㅋㅋㅋ

 

카라마츠 : 아니라고!? 싫어하는 게 아니라, 뭐랄까. 내가, 어쩌면 좋은가? 라고 물으면, 넌 그대로여도 된다고, 카라마츠. 라고 답한단 말이다! 처음에는 그런대로 납득했는데 몇시간 지나고 나니 전혀 해결되지 않았잖아!!’ 라며 깜짝 놀란 적이 있었다. 이번에도 그럴 거라고 생각한다.

 

쵸로마츠 : , 이제 이름 쵸로마츠로 해라. 나보다 더 쉬워

(*쉽다 쵸로이)

 

카라마츠 : 여섯 쌍둥이 중에서도 텅텅 기운만은 남들보다 갑절! 인 내게 말하는 건가?

게다가 지갑도 머리도 텅텅! 만들어낸 웃음이 특기! 로 살아가고 있다고~? 이 정도로 내게 딱 맞는 이름은 없잖아? 그러니 너한테 내 이름을 줄 수는 없다

(*‘카라의 뜻이 텅텅 빈)

 

쵸로마츠 : ..........

쵸로마츠 : 카라마츠, 너 너무 지친거 아냐? 텅텅 기운만 남들의 갑절이라니, 재미없다고. 확실히 넌 괴로워도 계속 웃고 있으니까, 나도 속을 때도 있지만....그래도 너는 남이 가지지 않은 좋은 점을 가지고 있잖아?

카라마츠 : 내가 가지고 있지만, 남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 뭔가, 그게? 하트의 강함?

쵸로마츠 : 그것도 그거지만

쵸로마츠 : 망상만은 일반인들의 7배잖아? (BANG)

 

카라마츠 : 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마츠 : 어잌ㅋㅋㅋㅋㅋ어잌ㅋㅋㅋㅋㅋㅋ

카라마츠 : 리얼로 뿜었잖나!!거실에 있던 오소마츠와 토도마츠가 이상한 사람 보듯이 보고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쵸로마츠 : 좋아. 그대로 현관으로 와. 지금 돌아왔지만, 같이 나가자. 편의점 가서 빠삐코 반 나눠줄테니까.

 

카라마츠 : 갈게갈게!!

 

 

 

 

[쵸로마츠와 산책하러 갔다오겠다!]

 

그것만 말하고, 카라마츠는 일어서서 현관으로 달려갔다. 오소마츠도 토도마츠도 말릴 틈이 없었다. 어이, 잠깐. 이라고 소리를 내려고 했을 때는 이미 쵸로마츠! 기다렸나?’라고 기운 좋게 쵸로마츠에게 말을 걸고 있었다. 저녀석 얼마나 쵸로마츠를 좋아하는 거야, 하고 둘이 한숨을 내쉬었다.

 

[...........뭐어. 집을 나가는 건 잠깐이니 괜찮지만, 문제는 이치마츠형이네]

[그렇네. 이치마츠의 상담에 어울려주는 동안에는 녀석도 집을 나간다거나 하지 않으니까 좋지만. 이치마츠를 어쩌면 좋으려나.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하니 방해도 못 하겠네-. 무섭고]

 

데이트 계획을 재검토한다는 구실로 카라마츠를 데리고 돌아다니다 카라마츠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들었음에도 완전히 잊고, 오로지 자신의 연정에만 빠져버린 사남은 그때부터 여러 가지로 이상하다. 원래 비뚤어진 탓도 있지만, 그래도 이상하다. 예를 들어, 카라마츠는 하루의 대부분을 거울을 보며 지낸다. 평소라면 그것을 보고, 또냐, 라고 생각할 정도지만, 이치마츠는 연심을 자각해버린 탓인지, 거울을 보고 있는 카라마츠를 방구석에서 가만히 지켜보고 있다. 친구인 고양이를 쓰다듬는 것도 포기하고 말이다. 뿐만 아니라, 볼에 음식 주머니도 없는 주제에 양볼 가득 음식을 집어넣고 먹는 카라마츠를 뜨거운 시선으로 바라보기도 한다. 그걸 모르는 건 이치마츠의 마음을 모르는 카라마츠와 쵸로마츠 정도겠지. 오소마츠들은 당혹감을 넘어서 공포까지 느낄 정도이다.

 

[...........설마 우리 형제 중에 호모가 나오다니. 뭐어, 형아는 비록 둘이 호모 커플이 된다고 해도 상관없지만 말야! 형제고!]

[그치만, 이치마츠형은 자각하기 전부터 카라마츠형을 신경 썼었잖아. 잠자리도 계속 옆이고, 밥 먹을 때도 대체로 정면에 앉고, 기본적으로 옆에 있고, 사진 찍을 때도 계속 카라마츠형만 본단 말이지. 그렇게 달려드는데, 카라마츠형의 옆자리 계속 차지하고 있지]

 

어라. 설마 이치마츠 녀석, 예전부터 짝사랑하고 있었던 거? 그렇게 생각하다가 더는 터무니 없는 것을 아는 것이 두려워, 두 사람은 생각하기를 그만두었다.

 

 

 

 

 

개인 LINE       오소마츠

(3.         마츠노 이치마츠는 마츠노 카라마츠를 애라고 생각한다)

 

 

 

이치마츠 : 그 녀석 절대 어른이 아냐

이치마츠 : 인간의 뺨에는 음식 주머니가 없다고 누가 알려주라고

이치마츠 : 왜 그렇게 가득 집어넣고 행복한 표정으로 우물거리는 거야? 전에도, 나베 국물 마시더니 엄청 행복한 표정이나 하고. 랄까, 그 녀석 국물 마시는 것뿐인데 입 우물거렸다고?? 뭐냐고 그 빌어먹게 귀여운 건!! 너무 귀여워서 죽어버려!!!

오소마츠 : 걔는 알려줘도 볼에 음식 잔뜩 넣고 먹을 걸? 바보니까

 

이치마츠 : 하아아아아아아아? 그녀석 진짜 학습력 없네에-, 귀여우니까 괜찮지만

이치마츠 : 그리고, 옷 갈아입을 때마다 생각하는 건데, 왜 그녀석 옷을 제대로 못 입는 거야?

이치마츠 : 항상 퍼덕퍼덕 거리면서 머리는 빼꼼 내밀고, 다 입고나면 해냈다! 봤는가! 라는 얼굴하고 말이야. 너무 귀엽다고오오쿠소가아아아아아!!!!!!!!!!!!

이치마츠 : 그녀석 뭐야? 5살이냐?

이치마츠 : 내가 키우지 않으면.....키우기 위해서 얼른 일해야겠어.....할로워크 가야......내일부터 쵸로마츠형을 따라가자.....

 

오소마츠 : . 너한테는 녀석이 애로 보이는 거야?

이치마츠 : 아아? 누가봐도, 어딜봐도 쿠소마츠는 애잖아!!

이치마츠 : 뭐야? 쿠소장남한테는 그게 어른으로 보이는 거? 안과 가라고!!!

 

오소마츠 : 미안, 형아 이치마츠랑 대화할 자신이 없어-

 

이치마츠 : ?

오소마츠 : 그렇게 화내지 말라고....그치만 말야-, 생각해 봐? 카라마츠는 술도 마시고 담배도 피잖아? 언동은 애일지 몰라도 제대로 어른이라고!

오소마츠 : 술 취해서, 파카 못 입겠어어어어어. 머리 안 빠져어어어어어 세상이 깜깜해애애애애 시러어어어어어어, 라고 통곡한 적 있지만.

 

이치마츠 : 뭐야 그거. 존나 귀여워. 이번에 쿠소마츠한테 술 마시자고 하자.

 

오소마츠 : -. 그치만 최근 녀석 술 안 마시지. 이치마츠가 취했을 때, 내가 업고 가야지. 라던가 생각하고 있는 거겠지만.

 

이치마츠 : . 그녀석 나 좋아하는 거?

오소마츠 : 형제애지만, 좋아하지. 싫으면 일부러 말 같은 거 안 건다고?

이치마츠 : 그럼, 이번에 쿠소마츠한테 엉덩이 만지게 해달라고 부탁해야지

 

오소마츠 : 형아 그건 추천하지 않아

 

이치마츠 :

 

오소마츠 : 예를 들자면, 예를 들면의 이야긴데! 내가 너한테 엉덩이 만지게 해줘, 라고 말하면 어떨 것 같아?

이치마츠 : ? 뭐래는 거야, 기분 나빠

 

오소마츠 : 그렇지!!? 확실히 카라마츠가 바보에 동생한테 무른데다가 휩쓸리기 쉽지만!! 아무리 그래도 엉덩이 만지게 해줘라고 하면 달아난다고!!

오소마츠 : 최악의 경우, 형제의 인연을 끊어야 할지도 모른다고!!

이치마츠 : 형제의 연을 끊으면 당당하게 사귈 수 있잖아. 결혼도 외국에 가면 할 수 있고, 잘 됐네.

 

오소마츠 : 너는 정말 놀라울 정도로 그런 부분만 긍정적이구나!!!

오소마츠 : 하여튼, 그 대사는 좀 더 나중에!! 문제는 카라마츠가 좋아하게 된 여자잖아?!

이치마츠 : , 잊고 있었다.

 

오소마츠 : 중요한 문제 잊지 말라고! 이 바보!!

이치마츠 : 왜지. 오소마츠형한테 욕 들어도 전혀 흥분되지 않아....

 

오소마츠 : 기쁘네!! 고마워!!!!!

 

 

 

 

 

 

 

 

개인 LINE        토도마츠

 

 

 

 

오소마츠 : 이치마츠가, 카라마츠한테 [엉덩이 만지게 해줘]라고 부탁하러 가려는 걸 저지한 형을 칭찬해줘......

오소마츠 : 덧붙이자면, 이치마츠가 카라마츠를 애처럼 취급해서, 키우려고 한 걸 막은 날 칭찬해줘........

 

토도마츠 : 오소마츠형, 잘 했어. 동생이 형에게 손을 대다니, 마츠노가에 호모 형제가 있다는 딱지를 붙이는 건 피하고 싶다고........., 카라마츠형의 언행은 좀 누그러지는 편인데, 이치마츠형의 발언은 여러 가지로 괴짜네.

토도마츠 : 대처법으로, 카라마츠형한테 방범 부저라도 주는 건 어때? 가능한 시끄러운 걸로. 울리면 전력으로 달려가서 막아

 

오소마츠 : 부탁해!!!! 이대로면 카라마츠의 엉덩이가 걱정돼서 이치마츠와 단 둘이 둘 수가 없어!!!

 

 

 

 

 

 

 

개인 LINE       쵸로마츠

(4.        방범 부저의 끈을 당겨라)

 

 

 

 

 

카라마츠 : 토도마츠한테 파란색 방범 부저를 받았다

 

쵸로마츠 : 미안, 자세하게 알려줄래. 상황을 모르겠어

 

카라마츠 : 뭔지 모르겠지만, 오소마츠와 토도마츠가 고민한 끝에, 내게 방법 부저를 주기로 한 모양이다. [위험한 사람이 있다면, 꼭 그거 당기라구!? 나나 쥬시마츠형이나 오소마츠형이 바로 달려갈테니까!] 라고 말했다.

 

쵸로마츠 : 뭐야 그거ㅋㅋㅋㅋㅋㅋㅋ

 

카라마츠 : 그리고, [수상한 사람은 절대 따라가지 말고!! 이상한 사람이 말을 걸어도 무시해!! 위험하다고 생각되면 도망치고!! 도망칠 수 없거나 이상한 짓을 강요하거나, 콧김을 내뿜으며 다가오는 녀석이 있으면 장소를 가리지 말고, 밖이든 집이든 창피해 하지 말고 그걸 잡아 당겨!!!] 라고 덧붙였다. 게다가, 그 후 [카라마츠형, 리핕 애프터 미-!!] 라는 말을 들어서, 벌벌 떨며 말했다. 너무 창피했어....

 

쵸로마츠 : 미안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

 

카라마츠 : 오소마츠한테는 [그거 제대로 갖고 다니라고!? 외출할 때도 꼭 챙기고!! 아니면, 형아 너를 혼자 밖에 내보낼 수 없어!! 온종일 너랑 같이 있을 거라고!? 널 지킬 수 있다면, 진심으로 나 어디든 따라갈 거니까!! 진심이니까 말야!!] 라고 해서, 응응 하고 수긍했다. 오소마츠는 그런 나를 보고, [진짜 이해한 거야!? 형아 걱정이라구~!!] 라고 말했다. 너무하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나는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고?

카라마츠 : 쥬시마츠한테는 [꼭 내가 구하러 갈테니까, 그거 잘 가지고 있어!!] 라는 말을 듣고, 머리를 쓰다듬어졌다.

 

쵸로마츠 : 나도 울리면 달려갈겤ㅋㅋㅋㅋㅋㅋ

 

카라마츠 : 고마웤ㅋㅋㅋㅋㅋㅋ

카라마츠 : 근데 하나 걸리는 게 있다면, 이치마츠가 없다는 건데. 왜 이치마츠는 구하러 오지 않는 거지?

쵸로마츠 : 아마, 체력이 없어서 보고하는 역할인 거 아냐?

카라마츠 : 오오! 확실히 이치마츠는 그다지 체력이 없지

 

쵸로마츠 : 그보다, 너 혹시 스토커라도 있는 거야?

카라마츠 : 나 같은 걸 스토커할 시간이 있다면 더 좋은 사람을 찾는 게 이득이다.

 

쵸로마츠 : 뭐어, 그렇지. 그치만, 그 오소마츠형과 드라이 몬스터가 그렇게나 필사적이라니, 위험한 거 아냐?

카라마츠 : 그건, 곤란한데.......쵸로마츠와 나갈 수 없어

 

쵸로마츠 : 그런 문제가 아니잖아!? 알아? 스토커는 꽤 귀찮다고? 실질적인 피해가 없는 한 검거하지 않고, 조금이라도 네가 반응을 하면 상대는 기어오른다고!

 

카라마츠 : 맞지 않으면 검거하지 않는 건가......

 

쵸로마츠 : 게다가 요즘은 남자가 남자를 스토킹하는 경우도 있다고들 하고....

 

카라마츠 : 뭔가, 그 이차원적인 상황. 수가 스토커로 공이 피해자. 남자냐, 기분 나빠 라고 생각했는데 얼굴을 본 순간 그 스토커가 너무 취향이라 폴 인 러브!!!! 굉장하지 않나!? 엄청나다고!!? 어디 그런 소설 없을까나....

 

쵸로마츠 : --마아아츠으으??

쵸로마츠 : 만약 남자가 널 스토킹하고 있다면, 최악의 경우 너의 엉덩이를 노릴 거라고? 너의 엉덩이에 더러운 막대기가 꽂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어쩌려고 그래!?

카라마츠 : 아니, 없다!! 그런 상황이 되면 상대를 죽일 기세로 태클한다!!

쵸로마츠 : 만약 상대방이 근육질의 마초면 어쩔거야!? 태클 걸었는데 그대로 폭 안겨서, 네가 먼저 다가오다니 귀엽구나, 마이 스위트 허니- 같은 말을 듣고 뒷골목으로 끌려가면....

카라마츠 : , 만약 그렇게 되면, , 위험한 거 아닌가?

쵸로마츠 : 위험하다고!!!

카라마츠 : 아니, 그치만!! 내가 말하기는 뭣하지만, 나는 바보에다 평범하고, 가사일도 그렇게 못하고, 모두가 이따이하다고 그러고, 복장도 이상한 것 같고, 말투도 이상한 것 같고........아무튼 내게 좋은 점은 없다!!

쵸로마츠 : 어쩌면 그런 걸 좋아하는 걸지도 모르잖아!

쵸로마츠 : 좀 모자라는 사람을 좋아한다던가!!

카라마츠 : , 이제 혼자 안 나갈래

 

쵸로마츠 : 만약 어디 가고 싶은 곳이 있으면, 나한테 말해. 따라갈게. 냐짱 공연이 없는 한 따라갈게

 

카라마츠 : 고마워........

카라마츠 : 그치만, 생각해 보니 편의점 갈 때는 대체로 이치마츠가 따라가니까 쵸로마츠한테 부탁하는 일은 별로 없을지도

 

쵸로마츠 : ............

쵸로마츠 : 아마도, 그거 이치마츠 나름대로 카라마츠를 지키는 거 아닐까? 그 녀석 솔직하지 못하니까.

카라마츠 : 나한테 스토커가 있다는 것이 점점 확실해지는 기분이네

 

쵸로마츠 : 괜찮아. 형제 모두 널 지킬테니까

 

카라마츠 : 크으윽, 나는 남자 다움을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

쵸로마츠 : 지금의 너는 아무리 생각해도, 누가 봐도, 남자들에게 지켜지는 히로인이라고

 

 

 

 

 

 

 

개인 LINE       카라마츠

(5.       오해가 오해를 낳았습니다)

 

 

 

 

이치마츠 : , 쿠소마츠. 날 싫어한다고 생각해?

카라마츠 : ? 아아, 네가 좋아한다는 여자한테, 말인가?

카라마츠 : 싫어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만? 너는 착한 녀석이고. 애초에 나쁜놈이라면 고양이를 위해 용돈을 쓰지 않을테고, 카라아게를 뺏겨서 징징대는 내게 카라아게를 나눠주지도 않잖아? 게다가 상대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 데이트의 사전 답사 따위도 하지 않을 거고 말이야.

 

이치마츠 : 쿠소마츠는 나를 어떻게 생각해?

이치마츠 : 죽은 물고기 같은 눈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양이가 친구에 제대로 사람과 친해지지도 못하고,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해. 장남에 막내까지 쓰레기긴 하지만, 나는 그 중에서 제일 쓰레기야. 타지 않는 쓰레기인 주제에 누군가에게 미움 받으면 죽고 싶어지는, 그런 녀석. 귀찮아? 기분 나빠?

카라마츠 : 너무 자신을 비하하지 마라. 나는 너를 좋아한다고? 소중한 동생이라는 것도 있지만, 제대로 나를 봐주잖아? 특히 요즘은 더.

 

이치마츠 : 왜 그렇게 생각해?

카라마츠 : 그치만, 내가 나가려고 하면 말을 걸어 주고, 편의점에 간다고 하면 따라오기도 하잖아? 심심해 하고 있는 내게 고양이라도 보러 갈래? 라고 처음으로 말을 걸어 주고. 전에는 그런 적 없었잖아.

 

이치마츠 : 기뻐?

카라마츠 : 아아, 기쁘다고. 그러니까, 이치마츠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분명 이치마츠가 좋아하는 여성도 나와 같은 마음일 거다!

이치마츠 : 고마워

 

카라마츠 : 언제라도 상담해 줄테니까, 또 말을 걸어줘!

카라마츠 : 만약 괜찮다면, 다음에 또 고양이 카페 가자!

이치마츠 : 거기 말이지.

이치마츠 : 그러고 보니, 너는 어때?

카라마츠 : ? 나는.........., 렇네. 역시 이상한 말을 한다거나 이상한 복장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이치마츠 : 헤에

 

카라마츠 : 어쩌면 좋을까

 

이치마츠 : 그대로여도 괜찮잖아. 최악의 경우 그 사람한테 거절당한다고 해도, 우리들이 있잖아

 

카라마츠 : 그치만, 형제들도 내가 그러는 거 싫어하지 않나

이치마츠 : 짜증나고 성가시긴 하지만, 이제 와서 뭘.

 

카라마츠 : 이치마츠는 특히 그렇잖아. LINE에서 조금이라도 멋지게 말을 하면, [죽인다, 쿠소마츠] 라고 말하고. 내가 [, 마침내 속세에서 돌아왔는가, 마이 브라더-] 라고 말했을 뿐인데 화내거나 했잖아? 최근에는 안 그러지만....

 

이치마츠 : 전에는 싫었으니까. 성가셔서 싫었지만, 그게 너라면 받아들이는 수밖에 없잖아. 최근에 화를 안 내는 건, 받아들였기 때문이라고.

 

카라마츠 : 고마워!!

이치마츠 :

 

 

 

 

 

개인 LINE        오소마츠

 

 

 

 

이치마츠 : 저기, 이거 봐

이치마츠 : (아까 카라마츠와 하던 대화 스크린 샷)

 

 

오소마츠 : 흐응. 역시 카라마츠를 받아들일 수 있는 건 우리들 뿐이네-

오소마츠 : 랄까, 너 말야. 얼마나 카라마츠를 좋아하는 거야

 

이치마츠 : 그 똥 같은 말투를 웃으며 받아들일 정도로 좋아합니다.

 

오소마츠 : 너 진짜, 좋아한다고 깨닫고부터 캐붕 심하자고? 어둠마츠 어디갔어?

이치마츠 : 그런데, 쿠소마츠의 스토커라니 뭐야? 나 처음 듣는데

 

오소마츠 : 스토커?

오소마츠 : 뭐야, 그게. LINE 보고 카라마츠의 엉덩이가 걱정이라 방범 부저를 주기는 했지만, 스토커 같은 건 모르는데?

이치마츠 : 쵸로마츠형이 [카라마츠가 스토커에게 위협 받고 있는지도 모르니까, 가능한 잘 감시해!] 라고 말했어

 

오소마츠 : 이치마츠 말하는 거 아냐? 너 최근 카라마츠한테 끈적끈적 들러붙고-

 

이치마츠 : 만약 그런거면 일부러 나한테 말하질 않았겠지. 오히려, 쵸로마츠형이라면 혼자서 쿠소마츠형 지켰겠지

 

 

오소마츠 : 그것도 그런가......, 그럼 진짜로 카라마츠 스토킹 당하고 있는 거야?

오소마츠 : 몇일 전에 뉴스에서 봤는데, 남자가 남자를 스토킹 하는 경우도 있다는 것 같으니까.....설마, 카라마츠 스토커도 남자라거나......불쌍하네에.....

 

이치마츠 : . ? 쿠소마츠를 나 이외에 녀석이 노리고 있다고?

이치마츠 : 웃기지 말라고, 진짜 죽인다.

이치마츠 : 이따이하고 쓰레기 같은 녀석한테 어울리는 건 나 정도라고

 

오소마츠 : 이치마츠. 이치마츠군. 우리들 형제. 브라더즈. 마츠노 브라더즈.

 

이치마츠 : 내세에서 결혼할까

이치마츠 : 죽는다면, 그 녀석의 색인 바다가 좋겠네....

 

오소마츠가 토도마츠를 초대했습니다

 

오소마츠가 쥬시마츠를 초대했습니다

 

 

 

오소마츠 : 집합

 

토도마츠 : 하아, 뭐야 갑자기. 영문을 모르겠네-

 

오소마츠 : 카라마츠의 스토커가 나타남

오소마츠 : 동반 자살

오소마츠 : 내세에 결혼

 

토도마츠 : 내세에 결혼한다던가 그만두라고, 이치마츠형!!

쥬시마츠 : 스토커라니 뭠까!? 카라마츠형 스토커한테 당하는 거야!!?

오소마츠 : 그래!! 그렇다고, 쥬시마츠~~!! 똑똑한 녀석!!

오소마츠 : 그 녀석, 스토킹 당하는 모양이야. 어떻게 하면 좋겠어?

쥬시마츠 : 범인 찾으면 되잖아!

오소마츠 : 힘들지 그건-!!

이치마츠 : 내 쿠소마츠를 노리는 나쁜 놈은 어디냐....

 

토도마츠 : !? 뭐야 그거!? 나마하게!? 나마하게야!?

토도마츠 : 술 못 마시는데!!

오소마츠 : 아니아니!!

오소마츠 : 토도마츠!! 그거 아니야!!

쥬시마츠 : 카라마츠형은 이치마츠형검까!?

이치마츠 : . 그러니까 너무 들러붙지 말라고. 쥬시마츠라도 질투하니까

 

쥬시마츠 : 알겠습니머스루 허스루!

오소마츠 : 잠깐잠깐!!!!! 잠까아아아아안!!!

오소마츠 : 카라마츠는 아직 내것도 되니까!!!

오소마츠 : 왜 내가 츳코미 역할!!!? 그냥 쵸로짱 부르고 싶어어어어어!!!!!!

토도마츠 : 아니아니!! 쥬시마츠형!!!! 그거 아니니까!!!!

토도마츠 : 오소마츠형 말대로, 카라마츠형은 아직 우리들 거니까!!

쥬시마츠 : 약탈 사랑!!??

쥬시마츠 : 몸뿐인 관계는 안 됨다!!!

쥬시마츠 : 카라마츠형의 엉덩이 걱정이네-!!!

오소마츠 : 누구야, 내 귀여운 동생한테 이런 이상한 걸 가르친 게!!!

토도마츠 : 정말 최악!!!! 우리 넷 중에 유일한 양심인데!!

이치마츠 : 뭐야, 우리들이라니

 

오소마츠 : 거기!!? 지금 그게 문제!!?

오소마츠 : 귀여운 남동생이 카라마츠의 엉덩이를 걱정하고 있는데, 그걸 묻는 거야!?

토도마츠 : 게다가, 이치마츠형 아직 고백하지 않았잖아!! 그러니까 아직 우리들의 카라마츠형이라구!?

이치마츠 : 둘이서 교회에 가려는 걸 방해한 주제에

이치마츠 : 역시 너도 쿠소마츠 좋아하는 거잖아, 톳티

 

토도마츠 : 진짜아-------!!!

토도마츠 : 시끄러!!!!! 마츠노가 막내 마츠노 토도마츠는 마츠노가 차남 마츠노 카라마츠를 엄청 좋아합니다아!!!!! 머리 쓰다듬어 줬으면 좋겠고, 손 잡고 나가고 싶고, 같이 스타바도 가고 싶다아아아!!!!! 어쩌면 결혼하고 싶을지도 모르겠네에!!!!!

토도마츠 : , 만족!!!!? 이걸로 만족!!!!?

이치마츠 : 좋아, 동료다

이치마츠 : 미안하지만, 녀석은 내거니까. 죽어도 안 줘.

 

토도마츠 : 나 좀 보자, 탈분마츠형

 

쥬시마츠 : 프로레슬링!!!? 프로레슬링!!!!!?

쥬시마츠 : 나도 할래-!!!!!!

오소마츠 : 아아아아아아아악!!!진짜!!!!!!조옴!!!!!!!!!!!!!

오소마츠 : 저기!!!! 지금은 그것보다 카라마츠의 스토커가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아!!!?

오소마츠 : 정신 공격 + 몸 공격 외에, 최악의 경우 엉덩이까지 노릴 수도 있다고!!? 도와줘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거냐!!!!

이치마츠 : 톳티

 

토도마츠 : 탈분형

 

이치마츠 : 범인을 쳐죽이고

이치마츠 : 그 뒤에, 너도 상대해줄테니까

 

토도마츠 : 사회적으로 말살시킨다

토도마츠 : 나 그다지 결혼하고 싶을 정도로 카라마츠형 좋아하지 않거든. 가족애니까. 이치마츠형이랑은 다르니까. 오해하지 말아줄래, 탈분이 취미인 썩으 쓰레기 자식아.

 

이치마츠 : 토도마츠한테 욕 들어도 흥분되지 않아.......

 

토도마츠 : -------!!!이제 싫어어어어!!!!!!!! 이 망할 사남은 어떤 욕설도 플레이의 일환으로 생각하잖아아아아!!!!!!!!!!










이게 대체.............

어디서부터 어떻게 잘못된 걸까...













+ 요청 내일 확인하고 보낼게여 ;ㅂ;

주말동안 바빠가지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