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능력마츠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인 いなかっこ입니다!!

코멘트 정말정말 기쁩니다.

취미로 그리고 있는 것이 모두에게 기쁘게 받아들여지다니...정말 기쁘고,

너무나 즐겁다고 느끼고 있는 요즘.

어제 저는 확신하고 말았습니다.

미는 마츠는 오소마츠와 카라마츠인데, 지금까지 그린 것은 카라마츠뿐...

저는 카라마츠걸즈였다는 걸 알아버렸습니다.

그래서 카라마츠 중심인 것 이해해주세요ww

매번 카라마츠만 잔뜩이라 다른 마츠들에게 조명이 맞지 않는다는 것을

신경 쓰고는 있는데,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마츠들은 활약이 적습니다(미안)

그래도 모두 활약할 수 있는 전개가 향후 많다고 생각하니 기대하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하는 콤비는 오소마츠랑 카라마츠, 이치마츠랑 카라마츠입니다..!









----------------------------------------------------------------------------------------------------------






으음..제대로 번역한 거 맞겠죠??

맞을 거라 생각합니다 :D





조금 잔다고 해놓고 늦었네요 ;ㅁ;

죄송합니다


머리가 진심 너무 아파서

잠을 잘 수가 없었어요.....


약을 두번이나 먹었는데도

안 가라앉아서 끙끙거리다가


겨우 잠들고 깨어난 참입니다ㅎ

아까보다 많이 괜찮아지긴 했는데


여전히 지끈지끈......

내일은 괜찮아야 할텐데ㅠ




일단 지금 번역해서 가져올게요

그...오메가!!


사실 오늘 계획은

오메가 3편 연달아서 가져오기 였는데



후........가능하려나 모르겠네요

벌써 12시 30분이고....


그렇게 많지는 않으니까

금방 할거라고 생각은 합니다만

포토샵이 끝나버려서 ;ㅁ;


식자는 조금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흑흑


일단 내일 아침에는 보실 수 있게 할게요! :D




으으..매번 주말마다 시원찮네요 업로드가ㅠㅠ

죄송 ;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