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는 번역은 안하고 이렇게 딴짓하고 있어서

죄송합니다ㅋㅋㅋ


다름이아니라

보호글에 관해서 설명할게 있어서요


제가 R18은 비번을 걸어두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비번관련해서 어려움이 있으신 것 같네요ㅠ




일단 공지를 보는 것 부터도 문제인데

제가 굳이 번거롭게 비번을 공지에 적어두는 이유는

(공지는 새글에 뜨지도 않고, 업로드 게시글로 보여지지도 않음)


처음엔 작업알림란에 그때그때 비번을 공지할까 했는데

이거...다른 글 쓰면 밑으로밑으로 내려가버리잖아요?

그래서 나중에 들어오신 분이 보려고하면 찾아야하고

번거로우실 것 같아서 공지에다가 올린건데

이것도 번거롭네요ㅎㅎ


그치만 마땅히 좋은 수가 없기때문에

비번공지는 그대로 [공지]에다가 올릴 생각입니다ㅎ

작업알림란에다가 비번공지했다고 알릴테니

그런류의 알림이 뜨면 [공지]를 봐주세요!





[공지]는

모바일 - 맨 위에 [글목록 / 방명록 / 공지] 중

[공지]클릭 → R18 비번공지클릭


PC - 모바일과 달리) 맨 아래 왼쪽 위, Notice에서

R18 비번공지 클릭


티스토리앱 - 이건 사실 잘 모르겠어요;; 공지 어째들어갑니까 이거;;;

제가 공지에 비번적었다고 알릴 때, 제 블로그 주소 링크걸테니

그거 클릭하시면 모바일인터넷? 으로 들어가지니까

위에 적힌 [모바일] 방법을 따라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어플은 알게되면 수정하겠슴다;;;)





[비번]은

제가 비번을 설정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그 작품의 커플링을 숫자로 바꿔서 설정!

이라고만 하면 이해가 어려울지 모르니 설명들어갑니다ㅋ


오소 카라 쵸로 이치 쥬시 토도

1남 2남 3남 4남 5남 6남


↑ 요거 기억해주시고 예시 들어갑니다


오소쵸로 → 13

카라토도 → 26

카라이치 → 24

.

.

.

.


대충 감이 오시나요??

덧붙여서, 만일 육둥이가 아닌 다른 캐릭의 커플링일 경우

모브 / 기타등등 = 0

으로 설정합니다 0이에요 0!!

제로!!


즉, 모브이치 → 04

입니다


+ 위에 설명을 이해하신 분은

굳이 공지안가셔도

제목에 커플링만 보고 비번을 칠 수 있습니다!

축하축하!!

(카미마츠X사남 은 커플링 수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





제가 설명한 것 외에 다른 문제가 있으신 분은

댓글로 문의바랍니다!!


+ R18은 카테고리를 따로 둘까요

아니면 그냥 냅둘까요 그대로


저야 카테고리를 분류하든 안하든 똑같기때문에

여러분이 편한대로 하겠습니다ㅋㅋ



이 설명글은 앞으로 비번관련글에 첨부 되어있을 예정이니

굳이 찾으러 오실 필요없습니다 :)




+ R18 작품들은 제목에 (R)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후방주의하라는 소리입니다

ㅋㅋㅋㅋ









+ Recent posts